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제주도 한림 카페 대파스콘이 맛있는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by 하주 HAJOO 2021. 5.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황사가 조금 지나갔는 지 날씨가 정말 화창하니 좋네요! 날씨가 이렇게 좋을 때에 많이들 가시는 곳이 있지요. 바로 제주도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인기많은 여행지였지만 코로나 이후로 정말 어마어마한 여행객들이 다녀갔다고 해요. 저도 신혼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었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한림읍의 분위기 정말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에 대한 리뷰를 해볼게요-!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제주도에 처음 도착했던 날 날씨가 너무 좋아 남편과 드라이브를 하고 있었는데 저 멀리 정말 '제주스럽다' 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외관을 가진 곳이 보였어요. 보정 하나 없이도 깨끗한 푸른하늘과 너무 잘어울리는 예쁜 곳이 있어서 사진이나 찍어야겠다! 하고 남편과 차를 세워두고 이 아름다운 곳으로 가봤는데요.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가까이서 보니 더욱 예쁜 외관.. 처음에는 공장인 줄 알고 제주도는 그냥 건물조차도 예쁜가보다 라고 하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앤트러사이트 한림점이었어요. 앤트러사이트는 합정, 서교, 연희, 한남, 기흥, 그리고 제주, 이렇게 총 7개의 체인점이 있는데요. 우연히 저희는 앤트러사이트 제주 한림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앤트러사이트 제주 한림점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64

매일 09:00-19:00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저처럼 플랜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좋아하실 것 같은 외관이었어요. 제주를 의미하는 돌과 식물이 잘 어울러져있는 곳이예요. 이때 저희는 점심에 고기를 먹고 입가심을 하고싶었을 때여서 바로 카페로 가고싶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앤트러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으니 너무 좋았어요:)  실내는 더더욱 예쁘니 어서 따라오세요-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메뉴

앤트러사이트 메뉴입니다. 저희는 앤트러사이트의 하우스블랜드커피인 공기와 꿈, 버터팻트리오를 주문했어요. 스콘냄새가 엄청나서 먹고싶었는데 이미 품절된 상태라 다시 구우려면 1시간정도 걸린다고 그 후에나 주문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ㅠ_ㅠ( 1시간 후에 대파스콘을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커피 두잔만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다 드신 후에는 1000원으로 리필이 가능하다고해요! 도민할인도 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살고 싶다...)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내부

저희가 앉은 곳은 실내 내부에 있는 정원쪽이었습니다. 이 정원은 따로 구분없이 오픈되어있는데요. 실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한 부분이었어요. 카페로 들어왔지만 들어왔다고 느껴지지 않는 엄청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전에 원래 공장처럼 작업할 수 있는 터에서 카페로 공사를 하신건지 아닌 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인테리어를 제주도가 아니면 또 어디서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커피

잠시 후 커피가 나왔어요:)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어떤 맛의 커피일 지 궁금했어요. 우선 결론적으로 산미가 강한 커피였어요! 남편은 너무 쓰다고 많이 안마시더라구요^^; 이제껏 마셨던 커피들과 엄청 뭐가 다르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커피도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시간이 점심때가 조금 지났을 때였는데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앞에는 풀들이 나있고 하니깐 시간가는 줄 모르게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대파스콘

남편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한시간이 훌쩍지나있었고 어디선가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서 카운터에 가보니 대파스콘이 완성되었더라구요! 다들 냄새 맡고 오셨는 지 앉아계시던 손님들이 우르르 가서 주문하셨어요!

 

스콘을 한번에 엄청 많이 만들지는 못해서 그런지 금방 소진되더라구요. 저희는 운좋게 대파스콘을 데려오게 되었어요. 대파스콘이라는 건 정말 처음들어 본 스콘이라 너무 궁금했는데 냄새가 정말 좋더라구요!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대파스콘

생각보다 스콘크기도 크고 우선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냄새도 정말 좋았구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곳곳에 대파가 박혀있는데 반죽할 때에 대파를 함께 넣고 체다치즈도 들어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적당히 짭조름하고 감칠맛이 있어서 커피랑 마시기 정말 좋았습니다.

 

남편도 원래 빵종류, 쿠키종류 안좋아하는 편인데 대파스콘은 맛있다고 계속 먹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산미가 강하다고 안마시고 있던 커피도 무사히 다 마시고 나왔습니다.

제주도 한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던 제주의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앤트러사이트 한림점 정말 강추해요! 앤트러사이트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플랜테리어 속 커피와 대파스콘.. 한번 맛보신다면 꼭 또 방문하고싶으실 거예요^_^

 

오늘의 모하지후는 제주도 한림읍에 위치한 앤트러사이트 한림점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부탁드릴게요! 

 

저는 그럼 또 솔직하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