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노원토박이의 내돈내산 추천, 노원 맛집 돈까스맛집 돈까스먹는용만이

by 하주 HAJOO 2021. 5.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오늘 갑자기 아침부터 굉장히 꾸물꾸물한 날씨더니 갑자기 비가 오더라구요? 월요일까지 쭉- 비가 온다고 하니 주말에는 더더욱 집콕해야할 것 같아요ㅠ_ㅠ

 

저는 오랜만에 남편이랑 둘다 일정이 없는 주말을 맞이해서 간만에 노원에 갔다가 왔어요. 오늘따라 제가 7년째 단골하고 있는 돈까스가 너무 땡기는거예요.... 그곳은 바로바로 돈까스먹는용만이! 제 주변사람들은 모두 다녀온 이곳 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어서 따라오세요- 지금시작할게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돈까스먹는용만이

노원구 한글비석로20길 52

(상계역1번출구 2분거리)

02-931-8870

매일 10:30 - 20:00

주문마감(식사마감8시30분)

월요일 휴무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돈까스먹는용만이상계역1번출구에서 나오면 2분안에 도착하는 역세권에 있는 곳입니다. 저와 남편은 근처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갔어요. 주차가 따로 안되는 점이 아쉽지만 돈까스가 굉장히 맛있기때문에 이해해줍니다 ㅎㅎ

 

돈까스먹는용만이는 꽤 오래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왔었어요! 그때 방송타기 전부터 단골이었는데 방송탄거 보고 이제 줄서서 못먹겠구나 했던 기억이 나요.. 실제로 그 방송 이후로는 웨이팅까지 생기고 했었는데 이제 시간이 많이 지났다보니 조금은 한가해진 것 같았어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돈까스먹는용만이가 정말 특별한게 뭐냐면 메뉴가 진-짜 많다는거예요! 사실 이 옆에는 지나간메뉴 라는 란도 있는데 거기에는 이제껏 돈까스먹는용만이 사장님이 개발하셨던 돈까스메뉴들이 있어요 ㅎㅎ 딸기돈까스도 있고 초코돈까스도있고 물음표가 가득 생기는 이름을 가진 돈까스들이 정말 많아요! 그만큼 돈까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시다는것...

 

돈까스먹는용만이의 인기있는 메뉴칠리마늘돈까스, 까르보돈까스, HOT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정도가 있는데요!

 

저는 갈때마다 무조건 시키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칠리마늘돈까스.... 진짜 핵맛있어요... 이거는 무조건 시켜야되고, 그다음으로는 로즈돈까스예요. 로즈돈까스는 로제소스를 생각하시면되는데 이것도 증말 맛있어요!

 

근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까르보돈까스가 땡겨서 칠리마늘돈까스랑 까르보돈까스를 시켰습니다 ㅎㅎ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저는 돈까스를 먹을 때 밥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돈까스에 함께나오는 동그란 밥이 모자랄 수 있어요! 하지만 돈까스먹는용만이는 콜라와 밥이 무한제공이예요! 대신 남기면 콜라는 500원, 밥은 1000원의 환경부담금을 내야해요 ㅎㅎ 그래서 추가해먹더라도 남기지 않게되더라구요!

 

밥은 한공기,반공기,반에반공기로 나눠져있어서 주문할 수 있어서 본인의 양만큼만 주문하면 됩니다! 콜라도 무제한인게 진짜 좋아요ㅠㅠ 사실 돈까스가 조금 느끼한 음식이다보니 콜라를 정말 많이 마시게되는데 콜라를 무한으로 제공해주시니..... 저같은 콜라덕후에게는 감사한일 ㅎㅎㅎ 원래 예전에는 페트콜라로 주셨었는데 어느날부터는 머신이 생겨서 더 편리해졌어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짜잔, 주문한 칠리마늘돈까스와 까르보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진짜 비주얼이 미쳤어요ㅠㅠㅠ 사진엔 조금 맵게 나왔는데 전혀 맵지않고 어린이도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ㅎㅎㅎ 칠리마늘돈까스는 제 주위에서 먹어보고 별로라고 한 사람 1명도 없었어요 ㅠㅠ 진짜 맛있어요 정말 강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칠리마늘돈까스는 소스도 정말 맛있지만 그 위에 올라가있는 저 마늘후레이크랑 너무 잘어울려서 느끼함없이 무한으로 계속 들어갈 맛이예요! 그리고 돈까스 자체도 정말 사장님이 잘 손질해주셔서 그런지 질긴 부분 아예 없고 숭덩숭덩하고 잘 잘릴 정도로 부드러워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요건 까르보돈까스예요! 이제는 까르보나라랑 돈까스를 결합해서 만든 게 이곳저곳 많아졌지만 제 생각에 이 까르보돈까스는 돈까스먹는용만이가 최초가 아닐까 생각해요 ㅎㅎ 처음에 까르보돈까스를 먹었을때의 충격이란....

 

생각보다 까르보나라소스와 돈가스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초반엔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그후로는 로즈만 먹다가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역시나 오랜만에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실제로 까르보나라파스타를 먹었을 때 들어있는 토핑들도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사실 까르보나라돈까스는 조금 느끼한데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깍두기와 단무지만 있다면 무한 들어가죠 ^^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노원 돈까스 맛집 상계역 돈까스먹는용만이

식사를 후다닥 마치고 나오는데 연예인분들의 싸인도 있더라구요. 3대천왕에 출연하셨어서 백종원님의 사인도 있었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류준열배우님의 싸인도 있었어요ㅠㅠㅠㅠ.... 류준열배우님 왔을 때 나 왜 안왔냐....

 

오늘은 모하지후의 찐단골맛집 노원맛집으로 손꼽히는 상계역맛집 돈까스먹는용만이였습니다.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돈까스맛집으로 익히 알고계셨을 곳이지만... ㅎㅎ 혹시나 아직 못가보신 분들은 꼭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릴게요! 그럼 저는 또 맛있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