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스콘과 휘낭시에가 맛있는 곳

by 하주 HAJOO 2021. 5.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요즘 같이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모하지후가 가장 사랑하고 자주 찾는 그것! 바로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하고 맛있는 디저트입니다:)

 

친한 언니와 평일에 둘다 일을 안하는 날에 만나서 다녀왔던 카페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많은 남양주 카페들 중 저와 언니의 눈에 싹- 들어와 찾아가야만 했던 카페,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오픈을 앞두고 있을 때부터 팔로우하면서 보고있다가 언니랑 시간이 맞아서 오픈 후 한참 지나 방문하게 되었는데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카페 써라운드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85번길 73-5 카페 써라운드

평일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공휴일 10:00 - 22:00

instagram @cafe_surround

 

+) 저는 계속 카페 서라운드, 남양주 카페 서라운드 이렇게 검색했는데 안나와서 고세 없어진 줄 알았는데 써라운드라고 검색해야 나오더라구요ㅠ_ㅠ 네비에도 남양주 써라운드라고 검색하셔야 나옵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카페 써라운드는 남양주 화도읍이라는 곳에 있어요! 언니랑 저는 차를 타고 갔는데요, 남양주에 있는 거의 대부분의 유명하고 예쁜 카페들은 차를 타고 가야하는 곳들이 많아요.

 

역시 써라운드도 그랬습니다. 네비에 남양주 써라운드 라고 찍고 가면 바로 뜨구요.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주차도 잘 하고 입장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남양주카페 써라운드가 유명한 이유는 통창과 높은 층고 덕분에 매장이 넓고 시원해보여서 사진이 잘 나오거든요...

 

그리고 개방감뿐 아니라 제가 꼽은 이유는 바로 휘낭시에스콘때문이예요.... 써라운드 휘낭시에가 종류도 많고 진짜 맛있다고 해서 ㅠㅠ 제가 휘낭시에 정말 좋아하거든요... 코코넛 휘낭시에도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소금스콘과 플레인휘낭시에를 주문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남양주카페 써라운드는 매장도 참 감각적으로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통창을 통해 자연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제일 인기있는 자리들이예요. 딱 1자리 남아서 저희도 겨우 앉았습니다:) 하하..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꺅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언니는 티를 주문했어요. 소금스콘휘낭시에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창밖을 바라며 찍으니 너무 예쁘게 찍혔죠? 인스타감성물씬^_^ 남양주 감성카페는 역시 써라운드!

 

사실 요즘 인스타에서 뜨고있는 카페에 가면 스콘과 휘낭시에를 많이 팔아서 많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와.. 이거 너무 맛있다.. 이런 느낌이 오는 디저트가게가 별로 없었거든요.. 근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비주얼도 너무 예뻤던 소금스콘과 휘낭시에예요! 나이브랑 포크가 빈약(?)해서 자르는데 힘들었어요.. 언니랑 저랑 당황해서 포크랑 나이프로 마구 자르니 겨우 잘린 스콘^_^

 

소금이 짭짜름하게 올라가서 그런지 단짠단짠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커피랑 마시니 미친 조합.....

분위기 좋은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 카페 서라운드 스콘맛집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는 뷰도 좋은데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곳이라고 유명했는데 왜 유명했는 지 알것 같았어요. 사실 저는 써라운드 오픈전부터 가오픈과정도 인스타그램으로 봐왔던 터라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는데 언니랑 딱 날이 맞아서 다녀오게되었어요! 뷰도 인스타감성을 담을 수 있는 디저트도 다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남양주 카페를 찾고계신다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남양주 카페 써라운드에서 맛있는 커피와 스콘, 휘낭시에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모하지후는 남양주카페 써라운드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그럼 저는 또 맛있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