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남양주 다산신도시 카페 배우 조한선님의 블랙오래 카페 다녀왔어요.

by 하주 HAJOO 2021. 4.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요 며칠동안 황사와 미세먼지때문에 일하러갈때 빼고는 외출을 거의 안했어요. 그러다 일요일에는 조금 날씨가 좋아진듯 해서 간만에 외출을 했습니다.

 

신랑이 동네 한바퀴 휘~ 돌까하고 나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연예인 보러갈꺼니깐 예쁘게 해~ 라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뭔소리냐고 하고 화장도 안하고 선크림만 대충 바르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다녀온 카페, 오늘의 모하지후 지금 출발할게요 -!


남양주 다산신도시 카페 배우 조한선의 블랙오래

남양주 다산신도시에는 카페가 많아요! 아무래도 신혼부부가 많이 사는 곳이라 그런지 카페는 무조건 잘 되거든요 ㅎㅎ 그래서 남편이랑 이런저런 카페 많이 가보았는데 오늘의 모하지후는 남편이 이끄는대로 따라갔답니다.

 

도착한 곳은 동네의 한 골목, 블랙오래라는 커피전문점이었어요. 생소한 브랜드지만 매장에 사람도 은근 있었고 깔끔해보여서 남편이 이끄는대로 따라 들어갔습니다.

근데 입구에서부터 이런 굿즈상품이 있길래 보니깐, 글쎄 스토브리그의 임동규선수 굿즈인거예요! 뭐지? 라는 생각이 스치면서 매장에 계신 연예인포스 나는 남자분...... 바로 조한선 배우님이였어요!!!!!!

 

저희 신랑이 야구찐팬이라 스토브리그 정말 재밌게 봤었거든요!! 근데 너무 놀라서 진짜 입틀막......

 

저희 나이또래의 분들이라면 조한선님 모를 수 없잖아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임동규 역할을 정말 너무너무 잘 소화해내셔서 진짜 야구선수같은 느낌을 잘 연기하셨는데 여기서 만나다니..... 왠일이야 ㅠㅠㅠㅠ

 

심지어 연예인분들이 하시는 카페라고 해도 직접운영을 안하시거나 하시더라도 매장에는 잘 없으시던데 운좋게도 간 날에 조한선님도 직접 뵈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ㅎ

 

벽에는 임동규라고 적혀있는 유니폼도 있었어요 ㅠㅠㅠ 드림즈 임동규 ㅠㅠㅠ 최고최고!!!!

앗, 카페리뷰인데 조한선님 보고 넘 흥분해서 ㅋㅋㅋㅋ.. 블랙오래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메뉴디저트 메뉴가 있는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블랙오래에서는 케익메뉴없이 크로플과 츄로스를 전문으로 하고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크림치즈크로플 1개, 딸기오래 크로플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실때 블랙오래 다산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커피 사이즈업을 해주셔요! 저희는 사이즈업받았습니다!)

유리에 반사되어서 사진은 잘 안나왔는데 크로플의 비주얼은 이러하다고 합니다 ㅎㅎ 왼쪽에 있는게 아무래도 생크림 크로플인 것 같아요! 저것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직접 내리는 커피음료 말고도 병음료도 팔고 있어서 좋았어요!

벽면에는 조한선님의 동료 배우님들과 지인분들이 블랙오래에 방문하셔서 찍은 사진이 붙여있었어요! 인스타그램보니깐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해주셨더라구요! 저희도 운이 좋았다면 봤을텐데 ㅎㅎㅎㅎ 

 

커피머신이 있는 카운터 내부도 굉장히 깨끗해보였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습니다.

꺄! 주문한 아메리카노 2잔과 크림치즈크로플, 딸기오래크로플이 도착했어요! 서빙을 무려 조한선 배우님이 해주셨어요.... 저 너무너무 부끄럽고 수줍어서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너무 팬이예요...' 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으휴 답답이!

 

조한선 배우님이 맛있게 드시라고 하시면서 필요하신거 있으면 말씀하시라고 친절히 응대해주셨어요 ㅎㅎㅎ 근데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이드라구요... 얼굴도 넘 작으시고 비율도 진짜 좋으시고 ㅠㅠㅠ 멋져부렁.

크림치즈 크로플 - 3900원

크림치즈 크로플이라고 해서 크림치즈를 발라서 주시는 줄 알았는데 따로 내어주시더라구요? 특이한 점이었지만 ㅎㅎ 코로나때문에 혹시 위생을 생각해서 그러시는건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매장에서 먹는거였는데 일회용 트레이에 주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때문에 접시라던지 다회용 용기에 대한 불편함이 있는 분들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 생각들었어요!

 

크로플의 맛있음이 사진에도 느껴지지 않나요ㅠㅠㅠㅠ? 크로플크기도 적당히 크고 아주 적당히 잘 구워졌더라구요!

딸기오래 크로플 - 3900원

요건 딸기 오레오가 들어가서 딸기오래 크로플인가봐용 ㅎㅎ 조한선님이 오레오를 좋아하시나...? 무튼 이건 기본 크로플에 시럽과 딸기오레오가 올라가져있는 크로플이었는데 오레오는 어디에서나 옳아요! 요것도 맛있었어요!

블랙오래에서는 츄로스도 팔고있었는데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소스는 조한선님이 서비스라고 같이 주셨어요! 근데 크림이 이미 있어서 요건 먹지않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ㅎ 

블랙오래 다산점은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았어요 ㅎㅎ 크로플도 요즘 아주 작은 크기의 생지를 쓰는 곳들도 있던데 적당히 크기도 괜찮고 맛도 나쁘지않았어서 맛있게 잘 먹고 왔던 것 같아요!

 

매장에 저희말고 3팀은 조한선배우님의 팬이셨는데 조한선님이 엄청 챙겨주시고 다정히 얘기도 나누시더라구요 ㅎㅎ 인간미 있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카페도 조용하고 천고도 높아서 답답한 느낌없이 좋았습니다:) 

혹시 실례가 될까봐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는데 매장앞에 파라솔을 피셨었는데 그걸 철수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테이블 옆에서 팬분들이 이 모습도 멋있어서 마구 찍으시길래 저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조한선 배우님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장에 계신다고 하셔요! 혹시 남양주 다산신도시를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시원한 커피와 맛있는 크로플이 파는 블랙오래 다산점에 들러 커피한잔 하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모하지후는 남양주 다산신도시 카페 블랙오래 였습니다:) ㅎㅎ 또 맛있고 솔직한 내돈내산 솔직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