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다산신도시 냉동삼겹살 맛집 추억의 삼겹살 다녀왔어요

by 하주 HAJOO 2021. 4.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요즘은 중국에서 날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들로 너무 힘든데요, 그래서 오늘의 모하지후는 목이 칼칼한 황사시즌에 꼭 먹어줘야하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삼겹살입니다.

 

다산신도시에는 삼겹살집이 많은데요, 그 중 제가 다녀온 곳은 다산신도시 다산동에 위치한 추억의 삼겹살입니다. 저렴한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아는 지인분의 소개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모하지후 추억의 삼겹살 보러가시죠!


다산 냉동삼겹살 맛집 '추억의 삼겹살'

추억의 삼겹살의 위치는 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아파트 앞의 상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추억의 삼겹살 메뉴입니다. 기본 추억의 삼겹살을 비롯한 칼집삼겹살은 7900원이라는 착한 금액입니다. 항정살은 8900원이네요! 일반적인 삼겹살집의 절반금액이라 부담이 덜하네요.

추억의 삼겹살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환해서 깨끗한 느낌을 줬습니다.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항정살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깐 원래는 2인분만 시킬 것을 더 많이 시키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냉동삼겹살을 파는 곳이라 그런지 기본 셋팅이 솥뚜껑삼겹살집의 밑반찬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콩나물도 판에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 ㅎㅎ 기본 불판도 깨끗하게 잘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왔습니다! 냉동삼겹살의 컬러가 벌써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죠? ㅎㅎㅎ 냉동삼겹살은 일반 삼겹살과 다르게 정말 옛날 진또배기 삼겹살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육즙이 살아있거나 촉촉한 느낌은 덜 하지만 냉동삼겹살만의 독특한 식감이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남편은 냉동삼겹살을 좋아해서 기대된다고 난리 ㅎㅎ

맛있게 잘 구워진 삼겹살 ㅎㅎㅎ 그리고 다산 추억의 삼겹살은 고사리를 주시는데 이게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몇번 리필해서 계속 구웠어요 ㅋㅋㅋ 삼겹살에 고사리 꼭꼭 구워드세요... (김치는 당연한거구요...)

저는 쌈무에 싸먹는 걸 좋아해서 무쌈위에 삼겹살, 고사리 조금, 김치 한점, 양파절임, 마늘, 쌈장 올려서 싸먹어봤습니다! 쌈무의 짭짜름한 맛과 삼겹살의 조화로움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행복의 맛 ㅠㅠㅠㅠㅠ

걸어가려고 오랜만에 남편과 맥주를 마셨어요 ㅎㅎ 삼겹살엔 맥주인 우리집 ㅎㅎ 냉동삼겹살이 땡겨서 지인 소개해주셨던 곳이라 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이 따끔할 때, 다산 냉동삼겹살 맛집 추억의 삼겹살 어떠신가요??^^  

 

오늘의 모하지후는 다산 냉동삼겹살 맛집 추억의 삼겹살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맛있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