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다산신도시 맛집 삼겹살 전문점 삼오돈 내돈내산 후기

by 하주 HAJOO 2021. 4.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오늘의 모하지후는

 

다산신도시 삼겹살 맛집

<삼오돈> 입니다.

 

남편과 저녁먹으려고

동네를 어슬렁거리다가

발견한 삼겹살전문점 삼오돈!

 

검색해보니깐 평도 좋길래

도전해봤습니다!

다산유치원 근처에 맛집이

많이 생겼어요^^

 

특히 이쪽에는 삼겹살을 비롯해

차돌박이 전문점 등등이

입점된 상태예요!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부부에게

너무너무 좋은 동네입니다 ㅎㅎ

삼오돈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다산신도시에 있는 가게들은

다 최근에 생긴거라

깨끗하답니다 ㅎㅎ 이래서 좋아요!

 

코로나때문에 마스크필수인요즘

식사중에 마스크를 주머니에넣거나

가방에 넣기에 찜찜했는데

비닐팩을 비치해두셔서

보관하기 좋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굿 ㅎㅎㅎ!!!


다산신도시 삼겹살 전문점

삼오돈 메뉴

저희는 우선 오겹살1, 항정살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추후에 고기는 오겹살1 추가주문 ㅎㅎㅎ)

 

다음날에 시부모님과 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서 이날은 오겹살을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항정살!

 

쫄깃쫄깃한 맛이 너무 좋아서

저는 항정살을 최애로 둡니다 ㅎㅎ

삼오돈의 실내는 굉장히 깨끗했어요!

저희가 7시반? 쯤 도착했는데

매장엔 4팀 정도 있었지만

매장내에 고기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주문하고 상차림이 준비되었어요!

생각보다 상차림이 많이 나와서

고기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삼겹살집에서 일반적으로 나오는

상추파철이, 파김치, 와사비,

백김치를 제외하고도

마늘소스, 갓김치, 양념게장, 치즈 등등

고기와 밥 둘다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들이 많더라구요!

 

위쪽에 와사비와 함께 있는 3가지 소스는

개인으로 한세트씩 주시는데요!

와사비, 마늘소스, 장소스

저는 특히 마늘소스가 맛있었어요!

마요네즈와 마늘의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양념게장도 적당히 짭짜름하고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어서

남편이랑 2조각씩 먹었어요 ㅎㅎ

 

파김치는 남편이 좋아해서

남편앞으로 놔주었습니다 ㅎㅎ

 

맨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막장같은데

이것도 뜨끈하게 나오는데

밥에다가 마구 비벼먹고싶었어요ㅠㅠ

숯불을 넣어주시고는 판을 올려주셨는데

판이 정말 독특하게 생겼더라구요.

이 판은 기름을 밑으로 떨어트려서

좀 더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매장안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상추, 깻잎, 동치미, 쌈무

양파절임, 마카로니샐러드, 콩나물무침

리필해먹을 수 있어요!

 

저랑 남편이 좋아하는

마카로니샐러드를 한움큼 푹- 가져와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고깃집에서 먹는

마카로니가 정말 맛있어요.

주문한 오겹살과 항정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정말 두툼하더라구요.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요즘은 구워주는 고깃집이 많아서

고객은 참 편한데

잘라주시는 분들이

손이 너무 아플 것 같아요ㅠㅠ

 

양쪽에 놓여진 버터같은 아이는

치즈입니다 ㅎㅎㅎㅎ

 

살짝 구워서 먹는 치즈라네요!

서비스로 하나씩 넣어주신 듯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편은 떡인줄 알았는데 치즈입니다:)

아름답게 구워져가는 항정살 ㅎㅎㅎ

기름이 많은 부위라 기름이 뚝뚝...

맛있어지고 있어요!!!ㅎㅎㅎ

먼저 구워진 치즈를 먹어봅니다!

 

식감이 떡같은데 맛이 치즈라서

넘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거는 애들이랑 같이 갔을때

아이들 먹으라고 시켜줘도 좋을 것 같아요.

오겹살을 턱턱 썰어주셨는데

안에 연핑크빛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ㅋㅋㅋ

이렇게 두툼하게 자르면

확실이 씹을 때 식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기다리는 것이 고통입니다....ㅠ_ㅠ

항정살이 먼저구워져서

항정살 부터 먹어봅니다 ㅎㅎㅎ

단면의 비주얼이 항정살이 아닌

막창처럼 생겼지만 ㅎㅎㅎ

 

항정살 맞아요!! ㅎㅎㅎ

항정살위에 와사비와 마늘소스를 얹어

한입에 쓱 먹었어요 ㅠㅠㅠㅠ

 

원래도 항정살을 좋아하는데

삼오돈의 항정살은

항정살 특유의 기름진 맛이 아니라

담백하다고 해야할까요?

 

느끼하거나 물리는 느낌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요거는 폭탄 치즈계란찜입니다!

이름값을 하는 치즈계란찜인데

정말로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풍선처럼 부풀어서 왔어요 ㅎㅎㅎ

뚝배기에 넣어져 와서 그런지

계란찜이 뜨끈뜨끈하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불판 넣어주시면서 같이

올려주셨던 치즈입니다.

고기를 치즈로 감싸먹으라고 하셨는데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가위로 잘라먹어야 해요 ㅎㅎㅎ

이 날 배가 너무 고팠던 둘이라

된장찌개에 밥1공기를 시켜서 먹었어요!

삼오돈 된장찌개는 해물맛이

많이 나는 시원한 맛이었는데

 

남편도 처음에는 오잉? 하더니

계속 들어가는 맛이라고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ㅎㅎ

오겹살은 상추와 깻잎에 싸서

와사비와 마늘소스, 마늘을 얹어줍니다.

누가 한국사람 아니랄까봐

마늘없이는 못살아요 ㅎㅎㅎ

 

이렇게 많이 넣어도

오겹살의 두툼함때문인지

고기의 식감이 정말 잘 느껴져요.

 

밥으로만 먹기는 아쉬웠는지

매장에 들어왔을 때부터

남편의 코끝을 자극하던 잔치국수도 시켰어요!

 

나중에 추가한 오겹살1인분을

국수위에 올려 먹었습니다 ㅎㅎㅎ

후식잔치국수였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삼겹살을 먹고싶을 때

다산신도시 맛집 삼겹살 전문점 삼오돈에서

삼겹살 어떠세요?^^

 

오늘도 모하지후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맛있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올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