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 매운갈비찜 매우당 다산점에서 배달시켰어요!

by 하주 HAJOO 2021. 5.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어제가 월급날이었던 저희 부부 ㅎㅎ 남편이 월급턱이라고 쏜다고 해서 메뉴를 찾아보던 중 입맛을 돋구는 음식을 발견했다며 남편이 선택한 다산신도시 맛집 매운갈비찜 맛집 매우당 입니다. 저는 매운 걸 잘먹는 편이라 매운갈비찜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평이 좋다고 해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 역시나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

 

오늘의 모하지후는 매운갈비찜 맛집 매우당 다산점입니다! 바로 출발할게요:)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 매운갈비찜전문점 매우당 다산점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으며 등록된 사업자 주소는 구리시 수택동 278-9 가동 1층 4호 였습니다:)

저희가 매우당 매운갈비찜 구리다산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묵은지매운갈비찜(소) / 0.5단계 착하게 매운맛 인데요. 기본으로 쿨피스가 제공되었고 리뷰이벤트를 통해 계란찜과 잡채를 받았어요!

 

우선 전체적인 때깔부터 맛있어 보이죠? 저 가운데 소스는 마요네즈소스인데 마요네즈보다는 달콤한 소스였어요! 매운갈비찜 위에 콕 찍어 올려 먹는 것 같아요:) 

기본으로 주신 마요네즈 소스, 마카로니샐러드, 쌈무,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계란찜입니다. 사실 이렇게 매운갈비찜을 시켜서 주는 반찬들은 양이 정말 적어서 아쉬웠는데 매우당은 넉넉한 양으로 보내줘서 넘 맘에 들었어요!

 

매운거 먹을때 저 마카로니샐러드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ㅠㅠ 근데 양 적으면 완전 아껴먹게 된다구요..!

요것도 리뷰이벤트로 받은 잡채인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오뎅이랑 당근, 양파도 들어있고 잡채의 모습을 어느정도 갖추고 있어서 이제껏 음식점에서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들 중에 젤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매우당 맘에 들었으!!

짜잔! 대망의 다산신도시 맛집 매우당 매운갈비찜 입니다:) 사실 남편이 갈비찜 시킨다고 해서 돼지갈비찜을 생각하고 있던 저는 묵은지 김치찜의 비주얼이 와서 조금 당황하긴 했는데요 ㅋㅋ 그래도 묵은지 김치찜은 배반하는 맛이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남편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0.5매운맛을 주문했는데요! 우선 비주얼로만 봤을 때는 0.5단계치고도 매울 것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빨갛더라구요! 

남편이 먹기 좋게 해준다고 김치를 다 잘라주었는데 김치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묵은지 김치찜은 사실 고기도 중요하지만 김치가 맛있어야 맛있는거잖아요! 그런데 자르는 느낌을 보니 묵은지도 엄청 잘 익어서 부들부들 하더라구요!

 

고기는 말할 것도 없이 부드러워 보였어요! 매우당 매운갈비찜은 최고 상급의 브랜드보다 질 좋은 seavoard 스페어립을 사용해서 더더욱 맛있다고해요! 뼈 없이 살코기만 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 먹다보니 오돌뼈처럼 있는 부분이 조금 있었는데 아이들과 드실때에는 가끔가다 제거해주시면 될 정도였어요!)

전체적인 비주얼이 넘나 맛있게 생겼죠? ㅎㅎ 흰밥도 셋팅해놨습니다! 흰밥위에 갈비살코기 올리고 김치 올리고 파 올리고 마요네즈소스 살짝 묻혀서 김에 싸먹으면....? 말도 안되는 맛이 나올 것 같아요!

 

지금부터 먹어볼게요 ㅎㅎ

흰밥위에 살코기로된 살을 집어 봤어요! 집기만 해도 느껴지는 고기의 부드러움. 돼지고기가 잘 익지 않거나 푹 삶지 않으면 이렇게 부드러워질 수가 없는데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젓가락으로도 숙숙 잘리는 고기면 입안에서 얼마나 부드러울 지 상상이 되시죠? 

젓가락으로 살짝 찢어봤는데 속살이 훤히 보였어요! 딱봐도 부드러운 살코기가 반기고 있어요 ㅎㅎ 소스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안매웠어요!

 

저는 극도의 매운맛은 못먹지만 어지간하면 잘먹는편이긴 한데 제가 느끼기에는 하나도 안매웠으니 ㅎㅎ 아이들은 또 다를 수 있지만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운맛이었어요. 너무 매운 갈비찜은 사실 국물도 안퍼먹게 되는데 매우당 매운갈비찜은 국물도 퍼먹게 되더라구요. 달짝지근한 맛이 강해서 전혀 맵지않아요!

그리고 매운맛이 느껴질때에 먹기 좋은 계란찜 ㅎㅎ 계란찜도 비린맛 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익혀져 맛있었어요! 

저희 조합은 고기위에 김치, 감자, 마요네즈 소스를 얹어봤습니다! 흰밥에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ㅠㅠ 저렇게 한입먹고 계란찜이랑 국물이랑 쓱 한번씩 먹어주면 최고의 맛....

 

저희는 둘이서 소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고기3덩이정도 남더라구요! 또 양이 너무 많으면 맛없는데 이렇게 적당하니깐 더 감질맛나고 좋더라구요:) 매우당 매운갈비찜 처음 주문해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산신도시 매운갈비찜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던 메뉴들이었어요! 

입맛이 없을 때 묵은지와 함께 푹 삶아 익혀진 맛있고 부드러운 매운갈비찜을 드시면 집나갔던 입맛도 다시 돌아올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의 모하지후는 다산신도시 매운갈비찜 맛집 매우당 매운갈비찜이었는데요, 재밌게 보셨나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저는 그럼 또 맛있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