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다산신도시 삼겹살 맛집 제주도통삽겹전문 제주애육당 진짜 맛있는 제주도고기

by 하주 HAJOO 2021. 4.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한국인들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생각나는 메뉴 삼겹살! 그중에서도 오늘의 모하지후는 제주도산 삼겹살을 전문으로하는 제주애육당에 다녀왔어요! 제주도산 고기만을 가지고 통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는 애육당 다산점으로 지금 떠나보실까요?

 

지금부터 제주도통삼겹살전문 제주애육당 다산점으로 출발 -!


 

다산신도시 삼겹살 맛집

제주통삼겹살전문 제주애육당 다산점

제주애육당 다산점은 힐스테이트 다산아파트와 남양주다산유치원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독주택1층에 입점해있는데요. 저는 4번째 방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고나서 제주도고기가 엄청 생각나더라구요. 그러다가 동네에 제주도고기만을 취급하는 삼겹살집이 생겼다고 얘기를 듣고 바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주애육당 다산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16:00~ 02:00 , 주말 15:00~02:00, 라스트오더 01:00, 월요일 23:00까지 라고합니다:)

제주애육당 메뉴입니다.  방문한 날 제 동생이 와서 남편과 셋이 방문했는데 우선 제주통삼겹살 2인분에 특항정살1인분과 명란계란찜, 공깃밥2개를 주문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삼겹살에는 공기밥이 좋거든요! (후에 삼겹살2인분추가)

주문을 하고 기본 셋팅을 해주셨어요! 제주도 고기를 파는 곳답게 멜젓과 갈치속젓,어리굴절,계절젓갈도 함께 내어주셨어요! 전 먹어보지 않았지만 젓갈을 좋아하는 남편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저 불판위에 같이 올려주신 멜젓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멜젓과 다른 맛이었어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멜젓은 굉장히 비리고 강한 맛이었는데 제주애육당에서 나온 멜젓은 강한맛은 없고 훨씬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밑반찬들이 너무 많아서 고기한점을 먹을때에도 함께 먹어야하는 것들이 많았어요.

제주애육당에서는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삼겹살이 살짝익어갈때 사장님이 오겹살로 먹을 지 삼겹살로 먹을지 물어보세요! 저희는 껍데기를 따로 먹고싶어서 삼겹살로 부탁드렸고, 그럼 껍데기 부분은 따로 빼서 다시 구워주시거든요! 다시 구워주시는 껍데기가 굉장히 맛있어요! 메뉴에도 따로 제주도껍데기가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메뉴더라구요! 고기의 겉면이 익혀진 상태에서 썰어주셨는데 핑크빛이 도는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계속 열심히 구워주신 덕분에 고기가 정말 맛있게 구워졌어요! 모하지후가 가장 좋아하는 항정살도 식감이 굉장히 좋아보이죠? 다 구워지면 저렇게 찬합에 넣어주십니다! 그러면 바로 먹어볼게요! 

첫 고기는 소금에 찍어먹었어요!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ㅠ_ㅠ 매번 올때마다 감탄... 그리고 저 왼쪽에 있는 보리쌈장이 정말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쌈장이 너무 짜서 잘 안먹는데 보리가 들어있길래 먹어봤더니 안짜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결국 보리쌈장을 다 먹어치웠어요..ㅋㅋ

 

항정살도 진짜 부드럽고 씹을 때마다 육즙이 정말 살아있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겠는 맛이예요!!! 항정살 특성상 씹을때마다 오독오독 하고 끊어지는데 정말 예술입니다 ㅠㅠ

요건 함께 주문했던 명란계란찜입니다. 진짜 폭탄같은 계란찜을 주셨어요! 명란이 이렇게 들어가 있어서 명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주문하셔야합니다 ㅎㅎ 그리고 계란찜도 물에 탄것처럼 흐여멀건하지 않고 노랗고 속이 꽉 찬 느낌이라 포슬포슬 아주 맛있었어요! 딱새우된장찌개와 함께 국물에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결국 후에 삼겹살 2인분과 냉면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이건 함께 주문했던 물냉면인데요! 이거는 솔직히 별로였어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닝닝한 맛이라 육수가 어떻다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ㅠ_ㅠ 고기가 거의 사기급으로 너무 맛있어서 냉면도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은 날 더 생각나는 메뉴, 삼겹살맛집 다산신도시의 제주고기전문점 제주애육당이었습니다.

 

제주도고기가 생각나실때에 다산신도시 삼겹살맛집 제주애육당에서 삼겹살 어떠세요?^^

 

그럼 다음 리뷰에서 또 솔직하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