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하주의 추천

🎄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에서 지네전구 사왔어요! (출구,이용시간,가격)

by 하주 HAJOO 2021. 12. 1.
728x90
반응형
SMALL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 전구 쇼핑!

-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 &후기 -

*

글 / 사진 하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트리전구 #고속터미널크리스마스
#지네전구 #지네전구파는곳
#고속터미널지네전구




녕하세요, 하주입니다 제가 1년중 가장 좋아하는 시즌이 돌아왔어요~ 바로 크리스마스 시즌입니다! 겨울에 태어나서 그런지 겨울을 좋아하는데, 이 크리스마스가 있기때문이 아닌가 싶기도해요! 연초는 싫지만 연말은 너무좋아!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위해 크리스마스 트리에 얹을 장식들과 전구를 사러 고속터미널에 다녀왔습니다. 대충 어떤 것들이 팔고있는 지 구입할 수 있는 지 알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고고!



■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 :: 크리스마스 쇼핑!
01.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가는 방법 / 이용시간 / 출구
02.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크리스마스
03. 크리스마스 지네전구 싸게 살 수 있는 곳!



01.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가는 방법 / 이용시간 / 출구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로 가기위해서는 3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8-2 출구로 나가면되요!
고투몰이라고 적혀있으면 제대로 간 것이 맞아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라고 하는데 매장마다 달라서 특히 주말에도 일찍닫는 매장들이 더러있어요!



02.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크리스마스


저는 금요일오후 늦게 다녀왔는데요. 크리스마스를 한달 앞둔 11월 말이니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 소품, 트리, 조명, 전구 등등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은 의류부터 소품, 꽃까지 모두 쇼핑할 수 있는 곳이라 눈이 마구 돌아가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움직이는 소품들도 있는데, 노래도 나오고 움직이기도 하고 조명까지 나오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트리밑에 두면 밋밋하지도 않고 너무 예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올해 가장 핫한 전구! 바로 크리스마스트리에 얹는 지네전구예요! 몇해전까지만해도 앵두전구가 정말 유행이었는데, 올해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에서도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에는 모두 지네전구를 사용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집도 크리스마스전구가 너무 짧아서 이참에 지네전구로 바꾸려고 고속터미널에 간거였는데, 마침 딱 있더라구요 ㅎㅎㅎ


주황빛을 내는 전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마치 크리스마스트리에 반딧불이가 붙어있는 것 처럼 몽환적인 느낌도 나서 요건 사야돼!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지네전구가 유행인데 저는 인터넷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밑에 정보 남겨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크리스마스 트리도 예쁜 게 정말 많더라구요. 트리는 키가 작은 탁상용 트리부터 180cm 의 대형트리까지 모두 있었어요!

매장명을 따로 적지 않았는데, 거의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 비슷하고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 트리를 판매하는 매장이 많지는 않아서 둘러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앙증맞은 오너먼트까지 ㅎㅎㅎ 이 매장은 화이트와 핑크, 골드 제품이 많았던 것 같아요. 이런 색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가셔야 합니다!!!


지네전구가 너무 예뻐서 처음 갔던 매장에서 여쭤봤는데, 특히 올해 지네전구 가격이 정말 많이 높아져서 200구에 28000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ㅠ_ㅠ

인터넷으로 300구에 30000원하는 제품 봤었는데 비싸서 안샀었거든요! 그런데 200구에 이정도 가격이라니 그걸 샀어야 했나..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하단에 지네전구 저렴하게 파는 곳, 가격안내있어요!)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 오너먼트, 트리,지네전구 뿐아니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포인세티아와 같은 꽃들도 많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에는 역시 고속터미널!


저희집은 집에 오너먼트를 엄청 달아서 이런 느낌이 안나는데, 집에 아이가 있거나 심플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전구만 둘러놓는 것도 예쁜 것 같아요:)


03.
크리스마스 지네전구 싸게 살 수 있는 곳!


크리스마스 지네전구를 찾아 이곳 저곳 발품팔다가 처음에 여쭤본 곳보다 8000원 저렴한 곳을 발견했어요! 고속터미널 크리스마스 제품 파는 곳 제일 안쪽쯤에 위치한 '중앙상사' 라는 곳이예요! 꽤 큰 매장이었는데 전구가 정말 많았어요.

매대에 전구를 종류별로 깔아두시고 설명해주셨던 곳인데, 이 지네전구를 직접 제작하셔서 도매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희집 트리는 120cm라서 200구 2개를 구입했고 컨버터도 함께 주셨어요. 금액은 2세트에 현금가 40000원(컨버터 증정) 이었어요!

 

인터넷에 파는 300구*2세트 + 컨버터 1만원 = 7만원인데 저는 200구에 2세트 + 컨버터 증정 = 4만원이라 인터넷과 동일하게 지네전구 600구정도를 사면 만원정도 저렴하게 구입하는 거예요!

 

 

 

* 트리사이즈 지네전구 개수 추천 (200구) *

 

120cm - 2~3개

150cm - 4~5개

180cm - 5~6개

 

 


짜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에서 사온 지네전구로 꾸며본 저희집 트리예요! 너무 예쁘죠? 120cm 트리에 2개의 지네전구를 달아줬습니다:) 

오늘은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고투몰의 크리스마스 소품, 트리, 지네전구 쇼핑하고 온 후기였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설레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래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