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분위기 좋은 남양주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맛집, 분위기도 맛도 좋아요.

by 하주 HAJOO 2021. 5.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요즘은 해가 질 때부터 날씨가 서늘해지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주말에도 해가 지고 뉘엿뉘엿 해질 쯤에 남편이랑 산책을 자주 나가는데요. 이번에는 남양주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가봤어요. 남양주에는 빵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많아요. 

 

오늘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인 오로라베이커리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후기

오로라베이커리카페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254

0507-1311-6064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 21시30분 (코로나 한시적 단축운영)

전용주차장있음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도 바깥 풍경보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남편과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한 남양주 오로라베이커리, 남양주에 많은 카페들 중에서 오로라베이커리는 규모도 크고 그만큼 빵종류도 많다고 해서 더 손님이 많은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오로라베이커리는 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뷰가 정말 좋았어요! 한강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그쪽에 손님들이 많이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뷰가 진짜 예술입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우선 오로라베이커리는 좌석이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사실 코로나때문에 많은 분들이 계시면 아무리 마스크를 하거나 주의한다고 해도 걱정되는 게 사실이거든요.

 

근데 오로라베이커리에는 카페내부의 좌석도 많았지만 개방된 공간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바깥풍경도 보면서 커피를 마시기 너무 좋았어요. 특히 멋지게 자라있는 소나무를 보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널널해서 주차도 무리없이 잘 하고 매장으로 들어가봅니다. ㅎㅎ 매장도 정말 크죠? 제가 가봤던 남양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 들 중에서 제일 컸던 것 같아요. 외관도 정말 멋잇게 되어있어서 여기가 카페가 맞나? 생각들었습니다. 오로라베이커리의 부지가 무려 3000평이라고 하던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사실 주차장으로 갈때까지만 해도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이러면서 들어갔는데 저렇게 으리으리한 본관이 있을 줄이야 ㅎㅎㅎ 실제로 보면 더 커요! 3층으로 되어있는데 이 매장만 300평정도라고하니 그 나머지는 부지와 주차장이예요. 얼마나 큰 지 가늠이 되시나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남양주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해서 왔는데 정말 빵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직접 다 만드시는 것 같았는데 일반적인 빵가게보다 빵 종류가 훨씬 많아서 이곳으로 빵지순례를 와도 되겠다 생각이 들정도 였어요.

 

기본적인 빵들도 물론있지만 어떤맛일 지 궁금해지는 빵들도 많았어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먹물로 된 빵에 버터와 앙금이 들어있는 먹물앙버터부터 치아바타빵들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저처럼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남양주 오로라베이커리카페 무조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실 빵 금액대는 높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백화점의 베이커리 금액대라서 엄청 부담스러운 가격대는 아니었어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그리고 그냥 빵집이 아니고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곳이라 그런지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카롱과 시나몬롤, 타르트 등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달콤한 케익류가 많았어요.

 

마음같아서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또 올 날을 기약하며 엄선해서 고르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ㅋㅋ. 남양주에 분위기 좋고 맛있다고 소문난 베이커리카페가 정말 많은데 오로라베이커리는 매일매일 빵종류도 다르고 규모도 더 크고 일단 빵이 맛있는 곳이라고 유명해서 와볼만 한 곳인 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짜잔 제가 좀전에 말씀드렸던 디저트류의 케익과 타르트가 가득... 정말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다 퍼먹고 싶었어요. 어쩜 이렇게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두셨는지 ㅎㅎ 커피와 먹으면 달달해서 금방 다 먹어버릴 수 있겠더라구요.

 

사실 서울에 살때에는 남양주나 경기 외곽쪽으로 가면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드라이브하며 바람도 쐬기 좋아서 많이들 가시는데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카페를 찾고계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빵을 고르고 밖으로 나와서 앉을 자리를 찾았는데 마땅한 곳이 없었어요. 아무래도 바깥쪽 자리는 손님들이 이미 많이 앉아계셨어서 앉기가 뭐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밖을 보면서 먹으려고 매장안쪽에 있는 테라스자리에 앉았어요. 제가 고른 빵은 크림빵종류였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맛없을 수 가 없는 조합이예요!!!

 

오른쪽에 있는 빵은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빵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크림도 되직하거나 싼맛이 나는 크림이 아니고 진한 크림이었어서 더더욱 맛있었답니다. 사실 저 오른쪽에 있는 빵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찰 것처럼 크기도 컸어요. 

분위기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맛집 오로라

왼쪽에 있는 빵은 남편이 고른 빵인데, 안쪽에 커피크림같은게 들어있어서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겉은 쫀득해서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

 

요즘처럼 날씨도 선선하고 저녁에는 산책하기 좋은데, 집에만 계시지말구 산책할 겸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카페로 유명한 오로라베이커리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어떠실까요?

 

오늘은 남양주 오로라베이커리카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그럼 저는 솔직하고 맛있는 후기로 돌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