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해왔어요.

by 하주 HAJOO 2021. 7.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하지후입니다. 요즘따라 너무너무 더운날씨가 계속되어 요즘은 외식을 하고 싶을 때에는 밖에나가서 먹기보다는 집에서 요리를 해먹거나 배달을 통해 먹고있는데요. 여름이 되니 가장 많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 '물회'.

 

저와 남편 모두 회를 좋아하다보니 회, 초밥을 많이 먹곤했는데 최근 '물회' 가 많이 땡겨서 남편이랑 동네에서 맛있고 가성비 좋다고하는 횟집 '어사출또' 에서 '물회'를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다산 횟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 물회 포장

 

어사출또는 체인점이라 다산점을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데요. 다산에 많은 횟집중에서도 평도 좋고 가성비 좋은 횟집이라고 해서 동네 주민분께 추천을 받고 처음으로 이곳에서 물회를 주문해봤습니다.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어사출또 다산점

다산중앙로 113 라페은빌 107,108호

매일 11:30 ~ 01:30

주차, 포장, 배달 가능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어사출또 다산점은 매일 새벽마다 산지에서 직송으로 받아오는 싱싱한 활어라서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전문 어플의 리뷰에서도 평이 정말 좋았어요. 새로 지은 건물의 1층에 위치한 매장인데 딱 보기에도 청결한 공간이라서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평일저녁이여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거의 없었지만 주말에 매장 앞을 지나갈 때 보니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음에는 남편과 매장에서도 바로 뜬 싱싱한 회와 매운탕을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그리고 현재 어사출또 다산점에서는 오픈1주년을 기념해서 오징어회의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고 구성이 참 좋은 오징어세트도 팔고 있더라구요. 오징어세트는 총 3가지로 나뉘어져있었는데 각각 오징어1마리와 해산물2종을 기본으로 하고 광어, 우럭, 연어 중에서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어요.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어사출또 다산점의 메뉴판입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환해서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도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 동네주민분의 말씀에 따르면 퀄리티도 좋고 가성비가 정말 좋은 횟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이번에 먹은건 오징어물회인데, 다음에는 매장에서 다른 활어류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해산물물회이고 오징어회가 먹고싶어서 해산물물회에서 오징어물회를 특히 먹고싶어서 사장님께 오징어물회로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어요. 해산물물회는 25000원이고 오징어물회로 변경해도 추가금은 없었습니다.

 

오징어물회는 야채, 면사리, 오징어회, 육수의 구성이 있고 뇌물로 받은 소라회무침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이 푸짐해서 이게 25000원이라니...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ㅎㅎ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딱 보기에도 정말 싱싱해보이는 회와 야채가 들어있는 오징어물회 ㅎㅎ 식감을 더욱더 좋게해주는 날치알과 단무지까지 들어있어서 더더욱 맛있어보였습니다. 회의 색상부터 아주 싱싱해보이죠?

 

같이 보내주셨던 소라회무침은 육수의 양념과 비슷한 맛이 나서 오히려 수육같은 것이 있었으면 잘 어울렸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어사출또의 물회 면사리는 일반 소면보다 더 두꺼우면서도 퍼지는 면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익혀진 면을 포장해왔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도 퍼지지않고 맛있었습니다.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매콤하고 달콤한 육수에 물회의 야채와 회를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오징어회도 넣어줬습니다. 물회는 맛있게 먹으려면 시원하게 먹는 것이 좋은데요. 저는 여기다 얼음도 동동 띄워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징어회도 색상부터 깨끗하고 신선해보여서 꼬돌꼬돌한 식감이 온전히 다 느껴져서 정말 맛잇었습니다. 육수도 너무 자극적이거나 짜지않고 야채들과 어우러지니 전혀 짜지않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남양주 다산 횟집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오징어물회 포장

물회는 사실 육수와 회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데, 육수도 보이는 것처럼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고 회도 신선해서 씹히는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소면까지 넣었던 오징어물회는 25000원이라는 금액에 비해 양이 정말 많고 양만 많은 것이 아니라 맛도 좋아 가성비가 좋다는 동네주민분의 말씀에 공감이 되더라구요^^.

 

너무 맛있고 시원하게 먹었던 어사출또 다산점의 물회! 오징어물회를 고른 나 칭찬합니다^^ ㅎㅎ 이렇게 맛있고 가성비가 좋으니 다산 물회맛집이라는 닉네임이 붙는 것 같았어요.

 

남양주 다산에서 맛있고 양많은 물회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어사출또 다산점에서 오징어물회 정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