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맛집

남양주 다산 와플 맛집 '와플대학' 메뉴, 가격

by 하주 HAJOO 2021. 9.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그 전에 먹었던 만찬 중 하나인 디저트 최강자. 와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와플대학은 저렴한 금액대의 와플메뉴가 많고 와플대학이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지점을 대학캠퍼스에 비유하여 지어서 정말 재밌더라구요. 막상 정말 많이 있지만 자주 못먹어봤던 '와플대학'.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캠퍼스가 생겼길래 다이어트 들어가기 전에 한번 먹어봤습니다:)

 

남양주 다산 와플맛집 '와플대학' 추천메뉴, 가격

와플대학은 노란색 인테리어로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데요, 제가 방문한 남양주 다산은 층고가 정말 높은 곳이라 그런지 더 눈에 잘 띄는 것 같아요.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보실 수 있듯 다산중앙공원 근처에 있는 상가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산신도시 와플대학은 8월에 오픈했는데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으로도 배달이 가능하다니, 집에서 와플이 먹고싶을 때 다음에는 배달도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와플대학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외부 창가에는 와플대학의 여름메뉴, 신메뉴, 추천메뉴등의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주말 저녁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포장손님도 많았습니다. 저희부부는 포장해가려다가 식으면 이 맛이 덜할 것 같아서 매장에서 먹고가기로 했어요!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와플대학에는 와플메뉴뿐만 아니라 커피와 음료, 아이스크림(젤라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커피는2500원에서 3500원까지 있고, 음료는 2000원에서 4200원까지, 아이스크림은 3000원에서 4500원선입니다. 

 

와플대학에서 인기있는 메뉴는 가장 기본 와플메뉴인 애플시나몬와플(2500원)와 누텔라초콜렛를 발라 만든 누텔라와플(3300원~3900원)이 인기있었습니다. 

 

어렸을 적 분식점에서 많이 먹었던 애플시나몬와플이 너무 먹고싶어서 애플시나몬와플1개와 티라미수와플을 주문했습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와플대학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는데요. 키오스크에 와플종류, 아이스크림(젤라또선택), 음료, 커피 등등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금방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넣으면 금방 녹을 것 같아서 주문해본적이 없었는데 많은 분들이 아이스크림젤라또를 추가한 젤라또와플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다만 젤라또와플은 아이스크림때문에 포장, 배달은 불가하시다고했어요.

 

다산 와플맛집 와플대학

애플시나몬와플, 티라미수와플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저희가 주문한 애플시나몬와플, 티라미수와플, 카모마일티 입니다. 제가 너무 먹고싶다고 했던 애플시나몬와플과 남편이 오레오와플과 고민하던 중에 주문한 티라미수와플....!

 

매장에서 직접 와플을 구워 선풍기 앞에 두고 열기를 날려 바삭해지면 크림과 토핑을 넣어 와플을 만들어주시는데 사장님 혼자하시기에 너무 바빠보이시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게요!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와플대학의 티라미수와플입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와플위에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티라미수가루를 뿌린 와플입니다. 저와 남편 모두 티라미수를 좋아하는데 와플과 함께 먹으니 색다른 맛이 느껴졌습니다.

 

와플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달다는 생각이 드는데, 와플대학의 티라미수와플은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서 크림과 가루맛으로 먹는 것 같았어요. 달달한 느낌을 기대했던 저희는 조금 실망스러운 메뉴이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라미수가루와 와플이 잘 안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남양주 다산신도시 와플대학

 

그리고 무조건 맛있는 맛인 와플대학의 시그니처와플인 애플시나몬와플. 가격은 2500원으로 어릴적 먹었던 500원짜리 와플보다 크림도 많고 애플잼도 듬뿍, 그리고 시나몬가루까지 뿌리니까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싶을 때,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와플. 남양주 다산에도 생긴 와플대학에서 맛있는 후식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