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하주의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꼭 사야하는 '쿠키슈' 진짜 맛있는 빵

by 하주 HAJOO 2021. 7. 22.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남편이랑 오랜만에 마트로 장을 보러갔다. 코로나 때문에 거의 집에서 이마트 SSG 를 통해 장을 봤는데 오랜만에 바깥바람도 쐬고싶고 마트에서의 쇼핑으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다녀온 이마트 구리점.

남편의 사촌형인 아주버님이 갑자기 보내주신 이마트상품권으로 장을 보러 나섰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코로나가 네자리 숫자가 된 이후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다. (너무 좋아!!!!)

남편은 원래 빵을 정말 안좋아하는데 내가 빵순이라 인터넷으로 장을 볼 때에도 날 위해 빵을 하나씩 넣어준다. 그리고 이번에 내가 고른 빵은 이마트 베이커리에 있는 뉴쿠키슈. 내돈내산으로 리뷰해 보려고한다:)

이마트 추천 꼭 사야하는 맛있는 빵 '뉴쿠키슈' 가격, 판매하는 곳.


이마트는 크게 이마트몰과 이마트트레이더스로 나뉘는데 내가 다녀온 곳은 이마트몰이다. 이마트 구리점은 그래도 꽤나 큰편의 매장이라 그런지 노브랜드 구역도 따로 나뉘어져 있고 종류가 정말 많아서 좋다.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창고형태의 대형매장으로 대용량, 큰 제품들을 많이 판다. 코스트코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대신 연회비가 없다:)

원래도 크림빵을 정말 좋아하지만 쿠키슈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한다. 내가 이번에 사온 뉴쿠키슈는 원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인기있는 제품인데, 내가 갔던 이마트 구리점에서도 팔고 있었다. 총 8개의 쿠키슈가 들어있는데 가격은 7980원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다.

원래 쿠키슈는 빵들중에서도 좀 비싼편에 속해서 백화점 지하나 전문 빵집에서 작은 크기의 미니쿠키슈 한봉지에 4000원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평소에는 쿠키슈를 먹을 일이 없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추천 제품으로 유명한 뉴쿠키슈가 이마트에서도 판매되고 있어서 반가웠다.

우선 쿠키슈의 크기가 남다르다. 내 주먹보다도 조금 더 큰 크기로 이정도 크기라면 보통 매장에서 개당 4000원정도에 판매될 텐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뉴쿠키슈는 이 크기에 개당 1000원도 안하는 가격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정말 좋다.

나도 처음먹어보는 거라 맛도, 크림양도 가성비가 좋을 지에 대한 의문이 들었지만, 8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8개의 쿠키슈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 빵을 사게 되었다 ㅎㅎ

우선 겉면은 소보루처럼 갈라져 있어 딱딱해보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포슬포슬한 느낌이다. 쿠키슈를 너무 좋아해서 유튜브로 쿠키슈를 만드는 방법 등을 찾아보곤했는데 그 과정을 보면 쿠키슈는 정말 얇게 구워지기 때문에 절대로 딱딱할 수가 없다. ㅎㅎㅎ

 

유통기한은 내가 구매한 18일로부터 2일 후인 20일이었지만 나는 일부는 냉장실에 보관하고 일부는 냉동실에 개별포장하여 보관해놨기 때문에 유통기한에 대한 상할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고 먹고 싶을 때에는 미리 냉장실에 넣어두어 자연해동시켜서 먹으면 된다 ㅎㅎ

이마트 추천아이템으로 많이 언급되는 이유를 알겠다.

원래 마트에서 파는 빵은 왠지 맛이 없을 것 같고 속도 부실할 것 같았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마스코트와 같은 뉴쿠키슈는 속이 정말 크림으로 꽉! 차 있었다. 심지어 이 크림조차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보였다.

단면을 잘랐을 때 보이는 속이 꽉한 쿠키슈 크림빵은 내 기분까지 꽉 채워주는 느낌이 들었다 :)

겉면도 역시나 굉장히 포슬포슬해서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류의 빵이었다. 그릇에 잘 덜어 먹을 준비를 하였다. ㅎㅎ ㅂ통 유명한 베이커리브랜드의 크림빵에도 밀가루반죽이 더 많고 크림은 적은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 마트에서 판매되는 빵이 이정도 비주얼이라니... 정말 혜자롭다.

단면에서 느껴지는 이마트 효자 아이템 뉴쿠키슈의 가성비. 사실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개당 4000원이상의 비싼 쿠키슈들도 이렇게 크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이마트 뉴쿠키슈는 크림이 정말 왕창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만족 스러웠다.

이정도 양의 크림이라면 한입 베어물었을 때에도 크림이 입안 가득 들어오는데, 그정돈 먹어줘야 쿠키슈를 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된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크림의 양 ㅎㅎ

심지어 뉴쿠키슈의 크림은 아주 조금씩 보이지만 바닐라빈이 들어가 있는지 검은 점들이 콕콕 찍혀져 있었다. 그리고 단면을 자르기 전에 딱딱해보이던 겉면은 정말 부드러웠고 반죽이 정말 얇아서 우유와 함께 먹으면 녹아내릴 것 같았다.

얼마나 말캉말캉한 지 보여주는 짤 ㅎㅎㅎ 크림도 반죽도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말이 제일 잘 어울리는 빵 ㅎㅎㅎ 이마트에서 사온 가성비 최고의 슈크림빵!

오늘 이마트 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신다면 꼭꼭 사셔야할 추천 아이템 ‘뉴쿠키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공감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