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하주의 추천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후기:)

by 하주 HAJOO 2021. 7.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왔던 신세계 이마트에서 데려온 핫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요즘은 일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가 아니어도 정말 맛있는 빵들이 많은데요.

 

오늘 저 빵덕후 모하지후가 강력히 추천하는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은 이마트 신세계몰의 추천 빵 삼립의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이마트몰 신세계몰 추천 편의점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삼립의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빵입니다. 삼립은 워낙 유명한 브랜드라서 다른 소개가 필요할 것 같진 않고요. 기존에 많은 인기를 받고 있던 삼립의 '오븐에구운버터휘낭시에'와 '오븐에구운도넛' 등등 '오븐에구운' 시리즈에 이어 출시 된 빵입니다.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에서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더해 진한 크림치즈가 들어간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가 만들어졌는데요. 요즘은 대형마트 뿐만아니라 동네마트나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1박스에 8개가 들어가 있는데요. 가격은 8개에 7380원에 구매했어요. 8개에 7380원이라면 개당 922원 꼴인데, 맛이 어떨 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크기가 아주 작은 것도 아닌데 8개에 이 가격이라니 벌써부터 가성비가 좋은 냄새가 나죠?^^

 

 

 

삼립 빵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에 사용된 크래프트 크림치즈는 깊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본연의 맛을 내는 크림치즈인데요. 이 맛있는 크림치즈와 금전운을 빌어주는 프랑스의 전통 구움과자인 휘낭시에가 더해져서 만들어진 빵이예요.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요즘은 카페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모양이 낯설지는 않으실거예요.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8개 모두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간식으로도 좋고 남편 또는 아내가 출근할 때에 출근길에 하나씩 집어들고 먹으며 출근해도 좋아요. 게다가 오븐에 구워진 과자라서 담백하면서도 쫀쫀한 식감이 좋은 빵이예요.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단단한 빵이라서 빵칼도 준비해봤어요. 휘낭시에는 오븐에 구워져서 윗면은 굉장히 바삭하고 안쪽과 바닥은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더 재미있는 빵인데요. 밑바닥을 보니 너무 촉촉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기대가 되는 빵!

이마트 신세계 몰 추천 빵 삼립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단면은 생각보다 꼼꼼하게 채워져 있었어요. 그리고 겉면이 살짝 바삭하면서도 속과 바닥이 촉촉, 포슬포슬한 식감이 들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한입을 베어물자 마자 느껴지는 크림치즈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신세계몰, 이마트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삼립빵이라 그런지 맛도 식감도 너무 좋았고 간편하게 하나씩 소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도 너무 좋은 빵인 것 같아요.

 

혹시 이마트, 신세계몰, 또는 마트에 가실 예정이라면 크래프트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간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꼭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