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주의 일상/하주의 추천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가성비 최고.

by 하주 HAJOO 2021. 8.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주입니다:) 며칠전 남편과 오랜만에 이마트에 다녀왔는데요. 코로나로 집에서 인터넷쇼핑을 주로 하다가 바깥공기도 마시고 싶어서 나갔다왔어요. 여러분은 이마트에서 어떤 제품을 많이 사시나요? 

 

저는 평소에 이마트의 피코크와 노브랜드에서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던 제품, 식품 중 가장 만족하는 추천아이템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식품만 있으면 이자카야, 안가도 됩니다! :)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내돈내산 후기

 

이마트의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 아닌 브랜드, '노브랜드' 다들 많이 아시죠? 노브랜드는 2015년에 신세계 이마트에서 만든 브랜드이름값을 뺀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만드는 신세계 이마트의 자체브랜드입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은 제품과 식품이 많아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어요!

 

제가 오늘 구매한 제품은 노브랜드 닭꼬치로 유명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입니다! 닭꼬치하면 술안주로 참 좋은 메뉴로 생각이 나는데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좋은 짭쪼름 달짝지근한 맛의 노브랜드 닭꼬치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노브랜드 추천 제품, 식품으로도 많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이 2번째 구매입니다. 남편과 동네에 있는 작은 노브랜드 매장에서 처음보고 반신반의로 구매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냉동되어있는 냉동육은 특유의 누린내가 나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닭꼬치류는 절대 안사먹었었는데, 노브랜드 닭꼬치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는 제가 구매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와 숯불매콤닭꼬치가 있는데요.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는 20개입 800g에 12980원이고 숯불매콤 닭꼬치는 20개입 800g에 13890원으로, 매콤 닭꼬치가 1000원 더 비싸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노브랜드 닭꼬치 조리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후라이팬에 조리할 때에는 기름을 두른 팬에 해동 없이 약불에서 자주 뒤집어 가면서 구워주면 됩니다. 간단한 조리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자렌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전자렌지를 이용하실 때에는 별도의 해동없이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아 800w 2-3분간 조리(3스틱 조리시)하시면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는 20개가 들어있는데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기준 20개에 12980원이니까 개당 649원이니 마냥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이자카야에서 먹어온 닭꼬치가 2개에 4500원정도인 걸 생각하면 그보다는 저렴한 금액에 먹을 수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조리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해동작업 필요없이 후라이팬이나 전자렌지를 통해 조리하면 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저는 남편이 맥주 안주 겸 야식으로 먹겠다고해서 꼬치7개를 꺼내왔습니다. 크기는 제 손크기에 비해서 비교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너무 맛있어서 저 혼자 7개도 그냥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길거리에서 먹던 큰 크기의 닭꼬치를 예상하셨다면 아쉬우실 수 있지만 노브랜드 닭꼬치는 이자카야에서 먹던 크기의 닭꼬치라고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구워주는 닭꼬치는 조금 더 맛있겠지만 후라이팬을 또 닦아야하는 게 너무 귀찮아서 저는 간단한 방법으로 닭꼬치를 조리해보려고 합니다. 

 

전자렌지용 그릇에 해동하지 않은 노브랜드 닭꼬치를 담아서 키친랩을 감싼 후 전자렌지에서 조리해줄게요. 전자렌지 800w 에 3분을 맞춰놓으면 되는데, 조리하는 닭꼬치 개수와 전자렌지 와트의 차이로 조리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이마트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숯불데리야끼 양념닭꼬치'

전자렌지에서 800w - 3분을 조리해준 노브랜드 닭꼬치가 조리가 모두 끝났습니다:) 조리되는 동안 주방에 맛있는 냄새가 진동했어요! 데리야끼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달짝지근하고 맛있는 닭꼬치입니다. 

 

노브랜드나 이마트를 방문하신다면 노브랜드 닭꼬치 정말 추천드립니다! 12980원이라는 가격에 집에서 이자카야처럼 맛있는 닭꼬치를 먹을 수 있으니까요! 술안주로도 좋은 노브랜드 닭꼬치!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